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늘의 지출, 애드센스 승인 언제받지

안녕하세요 셀럽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블로그를 위해 어느정도 투자를 감행했는데요, 오늘 또 예상치 못한 지출이 생겨버려서 굉장히 마음이 아픕니다..

무려 저로써는 거금인 만원을 실수로 결제해버린건데요, 정말 눈물이 나는 일이 아닐 수 없네요, 차라리 충동구매같은거라면 어찌되었든 원하던 물건은 오니까 별 상관이 없는데, 실수로 아무 이득도 없는곳에 경제를 해버리는 일이 일어나니까 정말 슬프네요..


게다가 더 놀랐던 것은 카드결제 메세지에 외화결제는 날짜랑 띄어쓰기가 안 되어서 오기때문에 십만원이 결제되어 왔기 때문이죠. 그래서인가요, 오히려 만원이 경제되었다고 떴을때는 10만원에 비하면 오히려 다행이라고 느껴지더라구요.


제가 요새 자금난에 시달리면서 안그래도 돈 나갈 구석이 많은데요, 이렇게 쓰게되니 씁쓸한 것도 있습니다. 제가 돈을 사용하게 된 사이트는 광고 관련 사이트인데요, 저는 광고관련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 카드를 등록하고 가입을 했던 것인데요, 더욱이 화나는 것은 제가 등록한 사이트는 광고로 수익을 얻는 곳이 아니라 광고를 내기 위해 돈을 내는 사이트였다는 겁니다. 그래서 저는 아무런 수익도 없이 만원을 날린 샘이 되는 것이니까요. 얼른 수익이 들어와서 그 손해를 매꾸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사작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하루 2~3개씩 글을 올리는게 힘들어지고 있는데요, 오늘 나간 이 손해를 되새기면서 다시한번 의욕을 불태워야겠네요. 다른분들이 어떻게 쓰시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하루 글 한편을 쓰는데 한시간 정도의 시간이 소모되는데요, 나중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나서 제대로 해보려면 보다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 같네요. 여러가지 잘 읽힐만한 주제를 찾아서 신뢰할 수 있을만한 링크와 자료와 함께 포스팅을 한다면 자료찾는 시간만 해도 짧을 것 같지 않네요. 요새는 일단 모든걸 제쳐두고 애드센스 승인받는것에 모든 중점을 두고있어요, 수익이 나려면 몇주는 더 걸리겠지만 그래도 일단 승인을 받아놓는다면 한단계는 뛰어넘은 것이니까요. 신경쓸게 한가지 줄어든다는건 좋은 신호라고 생각해요.



일단 승인을 받아놓은 다음에는 월 50만원을 향해서 달려갈 생각입니다. 원룸의 월세라도 벌어야 좀 생활에 여유가 생길 것 같아요, 대학가의 월세는 50만원정도로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어찌되었던 첫 목표는 월 10만원, 월 50만원, 월 100만원입니다. 그 이상은 거의 월급에 육박하는 금액이라 받기도 힘들고, 거기까지 가기에 사간도 굉장히 많이 걸린다고 보고있습니다. 그래서 아직 시작조차 하지 못한 저로써는 그것에 대해서는 생각도 안하고 있네요. 


50만원의 금액이라도 꾸준히 들어와준다면 정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은데, 포럼같은곳에서는 일 300버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도저히 저로써는 상상도 하질 못하겠네요. 일 100만 벌어도 월급이 3천에다가 연봉은 3억 5천만원인데, 그정도 번다면 대기업 다니는 친구들고 비웃어줄 수 있을 것 같네요. 


어쨋든 이 글을 읽어주시는 여러분도 2018년 한해 모두 대박나시길 기원할게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3년만의 블로그 복귀  (0) 2020.11.08
티스토리는 어려워  (3) 2018.01.05
블로그를 시작하며  (0) 2018.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