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에서 돈벌기/애드센스

애드센스 1주차 수익공개

애드센스 일주일째 광고수입 공개


안녕하세요 셀럽입니다. 제가 애드센스를 단지도 거의 일주일이 되었는데요, 많은분들이 고대하고 도 고대하는 애드센스 수입이니만큼 정말 궁금한게 많으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미약하지만 저의 수입을 공개해 보려고 하는데요. 아마 많은 돈은 아니여도 애드센스 수익을 노리시는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동기부여가 되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아 그리고 처음 수익 공개를 하시는 분들중에 많이 실수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애드센스에는 수익공개부분에 대해서도 규정이 있습니다. 아마 그걸 무시하고 하시고 싶은대로 하시다가는 봉변 당할수도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랄게요. 열심히 노력하고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얻어낸 애드센스 계정을 잃는다면 저라고 해도 정말 실의가 클 것 같네요. 다시 만들려고 해도 아마 같은 계정으로는 안될테니 또다시 초대장 받는 부분부터 시작해야겠네요. 생각만 해도 끔직합니다.


그 중요한 규정은 바로 애드센스 페이지의 페이지뷰와 수익을 제외하고는 공개하시면 안된다는 것인데요. 정확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애드센스 이용약관



9. 기밀유지 (Confidentiality)



귀하는 구글의 서면 동의 없이 구글 기밀 정보를 공개하지 않는 것에 동의합니다. "구글 기밀 정보"는 다음 사항을 포함합니다.



(a) 모든 구글 소프트웨어, 테크놀러지, 서비스에 관한 문서,


(b) 서비스에 관한 사이트 퍼포먼스와 관련된 광고 클릭률 또는 기타 통계,


(c) 서비스에서의 베타 특징에 관한 정보의 존재


(d) 구글에 의해 기밀로 표기되거나 제시되는 사정에 의해 보통 기밀로 간주되는 기타 정보, 



구글 기밀 정보는 귀하가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이미 알고 있었으며 귀하의 잘못을 통해서가 아닌데 대중에게 알려지고 귀하에 의해 독자적으로 개발되었거나 제3자에 의해 귀하에게 합법적으로 제공된 정보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제9조에도 불구하고, 귀하는 귀하의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하는 구글의 총지불금을 정확하게 공개할 수 있습니다.



라고 애드센스는 말하고있고 이 말은 클릭률, 클릭수, RPM, CTR 등 자료는 공개가 금지되었고 확인시 글이 잠긴다고 합니다.


그 점 잘 유의하시고 글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제 수익입니다.

총합 1.15달러입니다. 아직 핀번호조차 받을 수 없는 수익입니다만 이번달 안에는 꼭 받아보고 싶네요.

많은 수익은 아니지만 수익이 나는걸 보니 한편으로는 뿌듯하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애드센스 수익을 노리시는 모든 분들 전부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